청하,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포토 티저 공개
상태바
청하,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포토 티저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12.04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 나른+몽환美로 완성한 마지막 선공개 싱글…음악적 스펙트럼 확장 예고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색다른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하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의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의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을 위로 뻗은 채 몸을 나른하게 늘어뜨린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청하는 눈을 감은 채 정적이고 차분한 무드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전반적으로 따뜻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는 청하의 삶의 한 페이지를 가사로 진솔하게 표현해낸 곡으로 마음을 파고드는 풍성한 멜로디가 특징적인 모던 록 팝 넘버다. 싱어송라이터 검정치마가 소속된 DJ HotBoyzZ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색다른 감성을 예고했다. 

특히 내년 1월 발매를 앞둔 청하의 첫 번째 정규앨범의 마지막 선공개 싱글로, 앞서 공개된 ‘Stay Tonight (스테이 투나잇)’ ‘PLAY (플레이)’와는 또 다른 청하의 깊은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청하의 마지막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