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움가구, 리퍼브 상품부터 정상품 파격 할인 행사! 단 2주간...연말 창고 대방출
상태바
다채움가구, 리퍼브 상품부터 정상품 파격 할인 행사! 단 2주간...연말 창고 대방출
  • 허남수
  • 승인 2020.12.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움가구에서 12월 아울렛 행사로 리퍼브 상품부터 정상품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7일부터 재고소진 시까지 단 2주간 진행된다.

아울렛 상품으로 다채움가구 인기 상품인 리케 3인용 패브릭소파 (헤드레스트 무료증정) 60% 할인, 델마 4인용 패브릭 소파 55% 할인, 헤리티지 3,4인용 최대 60% 할인, 프레디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52% 할인, 그 외 리퍼브 상품부터 정상상품이지만 창고 대방출 한정수량으로 일부 소파를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채움가구 관계자는 "코로나 시기로 불황이 지속됨에 따라,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품 및 서비스의 가성 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다채움가구는 소비자들을 위한 연말 다채움가구 창고 매장에 있는 소파를 12월 단 2주간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정수량 특가 소파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채움가구 창고형 아울렛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10:00시~18:00까지 월·화·목·금·토·일 (수요일 휴무) 운영하며 방문 시 예약은 필수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채움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 담당자에 따르면 본 행사장은 서울, 경기,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용이하기 때문에 최근 입주나 신혼가구 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방문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다채움가구는 35년간 소파 및 식탁을 생산 유통해 온 토탈 리빙 브랜드다. 자체 제작 및 직접 유통 등으로 마진을 최소화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보였다. 기능성 패브릭소재인 아쿠아스웨이드를 적용한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소파를 앞세워 혼수 가구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