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코로나 불황에도 홍콩 왓슨스 80개 매장 동시 입점
상태바
나인위시스, 코로나 불황에도 홍콩 왓슨스 80개 매장 동시 입점
  • 허남수
  • 승인 2020.12.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소비자를 위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는 홍콩의 왓슨스 올림피안시티점을 포함한 80개 이상의 왓슨스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나인위시스는 지난 2016년부터 해외 시장에 진출해 꾸준히 시장을 확장해 나가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특히 홍콩에서는 뛰어난 효과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인정받아 이미 홍콩 타임스 스퀘어점, 홍콩 애버딘점 등의 홍콩 주요 왓슨스 매장들에 입점해 홍콩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가 있다.

이번 홍콩 올림피안시티점에서는 하이드라 앰플세럼, 파인 앰플세럼, 화이트 앰플세럼, 비타민 앰플세럼 등 나인위시스의 베스트셀러인 앰플세럼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그 중, 하이드라 앰플세럼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속보습 개선율 117.39%로 압도적 1위, 화장품 전문가가 뽑은 수분앰플, 마리끌레르 에디터픽,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MD's Pick' 선정 등 국내에서는 이미 명실상부한 국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최근 진행된 왓슨스의 K-Beauty 행사에서도 '하이드라 앰플세럼' 제품이 핫템으로 선정돼 K-Beauty 라인업으로 소개되는 등 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나인위시스의 제품들은 새롭게 입점한 홍콩 올림피안시티점을 비롯한 타임스 스퀘어점, 홍콩 애버딘점 등 홍콩의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들과 왓슨스의 HK 온라인몰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