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2021년 시험 대비 ‘합격필독서’ 선착순 무료 이벤트 열어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2021년 시험 대비 ‘합격필독서’ 선착순 무료 이벤트 열어
  • 허남수
  • 승인 2020.12.0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2021년 시험 준비를 위한 핵심을 담은 ‘경비지도사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의 합격필독서는 2021년 시험 최종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내용만 담은 자료집이다. 

경비지도사 역대 기출문제는 물론 과목별 주요 내용 확인이 포함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방대한 내용을 한 권으로 정리했기 때문에 일상에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으며, 시험 직전까지 들고 가는 노트로 활용할 수 있어 최종 점검에도 도움을 준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2021년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시험에 대한 개요부터 과목별 핵심 내용까지 수록한 알짜배기 자료집이다”라 말하며, “신규 출간을 기념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필독서는 1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라면 말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합격필독서 신규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6일까지 신청하는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2021년 시험 합격을 위해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 ‘1+1합격완성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는 2022년까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2개년 환급을 보장하며, 불합격 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을 지원하는 커리큘럼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