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오뚜기·P&G·CJ제일제당 등 최대 40% 할인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오뚜기·P&G·CJ제일제당 등 최대 4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12.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7일부터 16일까지 올 한 해 베스트 브랜드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스마일배송 연말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P&G ▲LG 생활건강 ▲CJ 제일제당 ▲매일유업 ▲동원 ▲유한킴벌리 ▲코카콜라 등이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다.

매일 G마켓, 옥션 회원 누구나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2회 제공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다우니 섬유유연제 실내건조 1L 6개 ▲테크 특유취 액체세제 일반리필 2LX4개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33m x 24롤 x 2팩 ▲맛있는 오뚜기밥 24개 ▲코카콜라 190ml x 90 캔 등이 있다.

이베이코리아 양재도 마트뷰티기획팀장은 “스마일배송은 안전, 신속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배송 지역과 상품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일배송은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여러 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배송 서비스다.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취약계층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덕분에 스마일’은 스마일배송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G마켓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후원쇼핑'과 옥션의 ‘나눔쇼핑’ 기금에서 출연해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