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갤러리 TV, 중남미 카사코르 참가..."공간을 예술로"
상태바
LG 올레드 갤러리 TV, 중남미 카사코르 참가..."공간을 예술로"
  • 박주범
  • 승인 2020.12.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브라질 상파울루(Sao Paulo)에서 열리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카사코르(Casa Cor)에 참가해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포함해 LG 가전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했다고 6일 밝혔다. 카사코르는 올해 34주년을 맞은 중남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코로나19로 상파울루 시내 20여 곳에 마련된 전시 컨테이너에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조성했다. 

LG전자는 TV 전체가 벽에 밀착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비롯해 인공지능 DD(Direct Drive) 세탁기, 인스타뷰 냉장고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갤러리 디자인 사운드 바, 엑스붐 고 스피커 등을 전시했다.

최근 英 IT 전문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는 올해 최고 TV 10종 가운데 하나로 LG 올레드 갤러리 TV(모델명: 65GX)를 꼽으며 “LG의 벽걸이 디자인은 굉장히 아름답다(LG's picture-on-wall design is gorgeous)”고 호평했다.

이에 앞서 미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선정한 올해 최고의 발명품(The 100 Best Inventions of 2020)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 ‘진정한 밀착형 TV(A (Really) Flat-Screen TV)’로 선정되기도 했다.

사진=LG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