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조선호텔 특급 짜장·짬뽕...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난다.
상태바
이마트, 조선호텔 특급 짜장·짬뽕...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난다.
  • 민병권
  • 승인 2020.12.07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이달 6일부터 신세계조선호텔이 개발한 '조선호텔 유니짜장(2인 7900원)', '조선호텔 삼선짬뽕(2인 1만2900원)' 2가지 간편가정식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 밀키트는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중식당 '호경전'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으로 개발한 상품으로, 조선호텔 조리경력 27년 셰프가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12월 6일 일요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 밀키트 매장에서 모델들이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 밀키트를 소개하고 있다.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 밀키트는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호경전'의 대표 메뉴다.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은 부드러운 식감을 더한 생면, 고기와 양파 특유의 식감을 살려낸 짜장 소스, 생 야채와 풍부한 해산물로 맛을 살린 짬뽕 국물 등으로 인스턴트 특유의 자극적인 맛이 아닌, 호텔 중식의 깔끔한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상품은 지난 8월 말 SSG닷컴 단독 상품으로 첫 선을 보였고, 100일여만에 판매량 10만개 매일 완판 기록을 가진 제품이다. 

사진=이마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