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홀 스타디움컨벤션웨딩, 야외결혼식장으로 눈길
상태바
대구웨딩홀 스타디움컨벤션웨딩, 야외결혼식장으로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12.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웨딩홀 스타디움컨벤션웨딩이 야외결혼식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하객으로 북적이는 예식보다는 소규모로 가족 친한 지인들을 초대하는 스몰 웨딩, 하우스 웨딩이 인기이며, 밀폐된 실내 공간보다는 야외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에 대한 선호도가 늘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스몰웨딩, 하우스 웨딩홀로 인기인 스타디움컨벤션웨딩이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실내예식 뿐 아니라 야외예식, 나이트예식 모두 가능한 곳이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스타디움컨벤션웨딩은 공원 내에 있는 웨딩홀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지하 1층~3층 건물로 단독홀이다. 매타임 예식 1건씩 진행되며, 2층에는 실내홀, 3층에는 야외홀로 층마다 홀이 1개씩 마련돼 있다.
 
고품격 분위기를 자랑하는 실내홀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으로 신랑신부에게 집중되는 조명으로 진행된다. 버진로드, 하객 의자&테이블, 주례 단상 등 전체적으로 자연풍경과 어우러진 현대적인 모던함과 기품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3층에 위치한 야외홀은 꽃잎이 흩뿌려진 버진로드에 눈부신 자연광과 주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트렌드 있는 야외예식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스타디움컨벤션웨딩에서는 특별한 예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례 단상 및 신부 대기실 생화장식이 무료이며, 신부 대기실에 음료 및 스낵 무료 제공, 신부대기실 내 포토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야외예식 진행시에는 예식진행 음악재즈 밴드 서비스, 헬륨 풍선을 무료로 제공한다.

야외예식 진행 시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날씨다. 이에 스타디움컨벤션웨딩 관계자는 "스타디움컨벤션웨딩에서는 만약 당일날 비, 눈 등 날씨로 인해 예식 진행이 힘든 경우 실내에서 변경해서 진행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타디움컨벤션웨딩은 수성IC와 3분 거리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으며, 주차장도 3군데 이용 가능하다. 많은 분들이 신경 써서 알아보는 음식의 경우 대부분의 음식을 웨딩홀에서 직접 조리하며, 신선한 활어회 제공, 즉석 숯불구이 등 퀄리티 높은 음식들을 준비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웨딩홀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디움컨벤션웨딩홀로 문의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