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PTV 설치 당일 현금지원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당현함'
상태바
인터넷·IPTV 설치 당일 현금지원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당현함'
  • 허남수
  • 승인 2020.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하반기 소비자 동향조사에서 소비자 심리지수가 여전히 하락세를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불황 및 재정악화가 나타나면서 인식률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추측된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적으로 '집콕' 소비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특히 실내 여가 시간을 채울 수 있는 수단으로 초고속 인터넷과 OTT서비스의 이용량이 급증하면서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 가입 경로 패턴도 점차 변화되는 추세다.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가 우세했던 기존 경로에서 현재는 통신사별 TV인터넷 결합상품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 비교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넷 비교사이트란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등 통신사별 비교 및 월 요금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다. 또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금액 비교 및 전문적인 설치와 함께 인터넷설치 사은품이 고객센터 대비 10% 이상 많고 빠른 현금 사은품 지급이 특징이다.

실제로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찾는 이용자 수가 지난해 대비 30%가량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로는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과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 지급이 주된 원인으로 손꼽힌다.

과거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등으로 인기를 얻었던 인터넷비교사이트가 현재는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및 당일 지급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대표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 관계자는 "현재는 인터넷 비교사이트간 스피드 전쟁이 일어나고 있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당일 인터넷설치현금 지급 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당현함' 사이트 역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당일지급 시스템을 도입하며,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당현함'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공식 인증서를 보유했으며, 사은품 지급내역 조회도 가능해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통신사별 상품 비교 설치 및 사은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당현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