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네이처 독일산 호박농축액 함유된 '브이라인골드스틱2.0 버전 출시'
상태바
나나네이처 독일산 호박농축액 함유된 '브이라인골드스틱2.0 버전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2.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나나네이처는 독일산 호박농축액을 부원료로 함유한 브이라인골드스틱2.0을 연말 최대할인 이벤트 '어서오십쇼(어서510SHOW)'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이라인골드스틱2.0은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호박농축액이 함유 돼있는 제품인 브이라인골드스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바깥생활이 제한된 요즘 건강관리가 쉽지 않은 20~50대를 생각해 새로운 레시피를 공개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브이라인 골드스틱2.0은 나나네이처만의 연구로 맛과 영양을 고려해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노란 빛깔과 달콤한 호박향을 띈 앰플 제형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진한 호박 맛이 부담스럽지 않아 목 넘김이 수월하며, 물에 타 마시면 차 형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심플한 스틱 형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꾸준히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나나네이처 관계자는 "바쁜 일상과 제한적인 생활습관으로 인해 운동과의 병행이 어려울 때 일수록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포 섭취 간편하게 만들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정을 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믿고 섭취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나네이처는 브이라인골드스틱2.0 이외에도 타트체리주스,신바이오틱스유산균,타트체리콜라겐등 다양한 건강관련 상품들을 보유하고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어서오십쇼(어서510SHOW) 이벤트를 통해 12월 연말 할인 행사 진행 중에 있다. 
 
사진=나나네이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