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겨울과일의 제왕 프리미엄 딸기 할인 행사
상태바
이마트, 겨울과일의 제왕 프리미엄 딸기 할인 행사
  • 민병권
  • 승인 2020.12.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이번 겨울 첫 딸기 행사로 오는 10일(목)부터 일주일간 프리미엄 딸기를 행사카드로 구매할 시 2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할인대상 카드는 이마트e/삼성/국민/신한/현대/BC/농협/씨티카드 등이다. 

대표 상품으로 '산청장희딸기(대/특/특대)'를 할인가 1만8320원~2만2320원에, '금실딸기(700g)'를 할인가 1만2720원에, '킹스베리딸기(6~8입)'를 할인가 1만4320원에 준비했다.

장희/금실/킹스베리딸기는 산청/진주/논산 등을 중심으로 한 딸기 유명산지의 우수 농가들이 재배하는 프리미엄 딸기로, 크기·당도·경도 등 품질이 우수하다고 평가된다. 

킹스베리 딸기는 일반 딸기보다 크기가 2~3배 이상 크고 부드러운 과육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장희 딸기는 신맛이 적고 부드러운 단맛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다. 

품질 높은 딸기를 선보이기 위해 이마트도 일부 품종에 이마트 전용 작목반을 운영하는 등 품질 관리 및 물량 안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마트가 프리미엄 딸기 행사를 준비한 이유는, 겨울 과일로 딸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딸기 수요가 커지며 딸기 시장이 다양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딸기 선호도 상승에 따라 이마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딸기 운영을 확대하고 신선식품 경쟁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신품종 딸기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내년 초 신품종 딸기 '메리퀸' 등을 새롭게 선보이기 위해 산지 작목반과 협업 중이다. 

전진복 이마트 과일 구매담당자는 "이마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딸기 품종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한다"며, "더 맛있고 이색적인 신품종 프리미엄 딸기를 선보이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마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