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딱, 진정~' 애경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출시...7가지 '걱정' 성분 無첨가
상태바
'요즘 딱, 진정~' 애경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출시...7가지 '걱정' 성분 無첨가
  • 박홍규
  • 승인 2020.12.09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가지 걱정 성분 無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한 클렌징 가능 
6가지 진정 성분과 비자 나무씨 오일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에서 ‘비자 진정 클렌징 폼’(BIJA CALMING CLEASING FOAM) 을 출시했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이뤄진 플로우 카밍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와 비자 나무씨 오일을 담아 클렌징은 물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며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등 7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같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플로우는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급격하게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쉽다”며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폼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어 겨울철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쿠팡 등 온라인과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