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종로캠퍼스 1월 수강료 ‘0원’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종로캠퍼스 1월 수강료 ‘0원’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1월 수강료 0원 이벤트를 하는 학원이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종로캠퍼스(원장 손경민)에서는 2022학년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2월 동시 수강할 경우 1월 수강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영편입 종로캠퍼스의 경우 2019년 김영편입 전체캠퍼스 중 합격률 1위를 기록하였을 뿐만 아니라, 2020년에 시행한 학원만족도 평가에서 김영편입 캠퍼스 중 전체 1위를 하는 등 학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캠퍼스다.

이를 바탕으로 2022학년도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줌과 동시에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종로캠퍼스 단독 위클리테스트, 전강좌 복습동영상, 밴드 실시간 라이브 수업 등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전해왔다.

더불어 원장관리 자연계전문반의 경우 편입학원 경력 20년의 원장님이 직접 학습습관 관리부터 성적관리를 해주어 수험생이 상위권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해주는 과정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신입학 첨단학과 이슈 및 코로나 이슈로 인해 많은 수험생이 편입에 대해서 어렵게 생각할 수 있지만 2021학년도 편입학 모집인원이 12월 10일 기준 전년도(2020학년도) 편입학 모집인원과 비교하여 큰 차이가 없어 이번 편입학에서도 조금만 노력을 하면 수험생이 원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