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2020년 구세군 자선냄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이카스 압력솥 쿼트로 에디션 등 경품 추첨
상태바
휘슬러코리아, 2020년 구세군 자선냄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이카스 압력솥 쿼트로 에디션 등 경품 추첨
  • 민병권
  • 승인 2020.12.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군과 인연 자선냄비 캠페인, 올해는 랜선으로 진행
추첨을 통해 휘슬러코리아 제품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이달 31일까지 구세군 자선냄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는 2004년부터 구세군에 자선냄비를 제작 및 기부하고, 매년 연말 나눔 문화를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따뜻한 나눔 문화에 앞장서 왔다. 

올해는 코로나로 오프라인 캠페인 진행은 어렵지만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비대면 랜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구세군 자선냄비 이벤트 응모방법은 길거리에 보이는 자선냄비 모금함뿐 아니라 의상이나 액세서리 등 휘슬러와 구세군 자선냄비의 상징인 빨간색이 드러나는 사진과 각자가 생각하는 나눔의 의미를 텍스트로 공유하고 #세상에서가장따뜻한냄비 #세상에서가장따뜻한빨강 #자선냄비 #구세군x휘슬러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구세군 자선냄비 92주년을 맞아 92명을 추첨하며 휘슬러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1등은 이카스 압력솥 쿼트로 에디션(1명), 2등은 덴카네 26cm(10명), 3등은 175주년 솔라 리빙컬렉션 머그 2p (20명), 4등은 큐브백 (20명), 5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51명)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2021년 1월 5일 휘슬러코리아와 구세군 자선냄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사진=휘슬러코리아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