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사관학교·경찰대 전문 유토마학원 1차 시험 윈터스쿨 대비반 접수 중
상태바
대치동 사관학교·경찰대 전문 유토마학원 1차 시험 윈터스쿨 대비반 접수 중
  • 박홍규
  • 승인 2020.12.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사,공사,해사,국간사 준비 재수생,고3 등 국어,수학,영어 집중 교육

대치동 유토마학원이 1차 시험 준비와 지원동기서 자소서,면접 준비를 전체적으로 준비한다 유토마학원은 육사 해사 공사 국간사 4개 사관학교 경찰대  입시 전문학원이다.

사관학교 1차 학과 시험은 육사,공사,해사,국간사 4개 사관학교 공동 출제 문제로 사관학교는 1교시 국어-45문항/문/이과 공통 수능과 동일 유형,진도, 2교시 영어-45문항/문/이과 공통 수능과 동일 진도,  3교시 수학-30문항/공통(수학1/수학2, 선택1(확통,미적,기벡) 개정수학 수능과 동일 유형진도로 평가한다.

경찰대학 1차 시험(정원의 6배수 선발)도 사관학교와 같은 날 전국 에서 동시에 치러지는데 1교시 국어-45문항 수능과 동일 유형/진도, 2교시 영어-45문항 수능과 동일 진도,  3교시수학-25문항 개정수학 수능과 동일 유형진도로 출제한다. 

2021학년도 육사 해사 공사 국간사  사관학교 1차  시험은 전년도에 비해 국어 영어 과목의 난이도가 높았고 수학의 난이도는 낮아졌는데 각 사관학교별로 1차 합격선이 많이 낮아졌고, 경찰대학 1차 필기 시험은 국어 영어 과목의 난이도는 전년과 비슷했지만 수학의 난이도가 높아져서 1차 합격점수가 전년보다 다소 낮아졌다.

겨울방학과 동시에 대치동 유토마학원에서 매일 아침 8시부터 시작하는 윈터스쿨반은 국어, 영어, 수학 중심의 집중학습과 자기주도학습, 수준별 맞춤학습을 진행한다. 이 윈터스쿨반은 대치동 유토마 학원의 대표적인 맞춤형 집중학습관리 커리큘럼으로 이미 많은 학생들이 큰 효과를 보았다고. 

윈터스쿨반의 특징은 학생 개인별, 과목별 성적 수준에 맞추어 방학기간 동안 학습량을 정하고 그 학습량에 맞추어 자신만의 시간표를 만들어서 수업진행을 하고 연습하는 것이 큰 특징이라 하겠다. 학기 중에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여기에 수행평가와 모의고사까지 계속 이어져 자신에게 부족한 학습영역이 무엇인가를 알았다 하더라도 이를 차분히 보완할 마음과 시간의 여유를 갖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이번 겨울방학 윈터스쿨반에서 역전의 기회를 잡을 것을 권한다. 

유토마 학원 김동형(전,대치동 단대부고 교사) 원장에 의하면 학생과 학부모가 너무 스타급 강사에 의해 학생이 상위권 학생들의 들러리가 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 하면서 학생의 학업 수준을 참고하여 방학 기간 동안 학생과 잘 맞고 학생의 멘토가 되어 줄 강사와 학원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시간표로 학습하는 것이 이번 겨울방학의 학습능력을 극대화시킬수 있다고 권장한다.

∙겨울방학 계획표는 자신에게 맞는 맞춤 전략 시간표로 작성해야 성적 극대화
재수생 고3 사관,경찰대 전문 유토마학원 윈터스쿨은 학기말고사가 끝난직후 15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 수업으로  2주간 수학 집중 몰입반을 진행하고 윈터스쿨은 2021년 1월2일부터 2월5일까지 5주 프로그램으로 오전 8시-10시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토마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