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라 디 다(LA DI DA)’ 美 타임지 선정 ‘올해의 K-POP 대표곡 10’ 선정
상태바
에버글로우, ‘라 디 다(LA DI DA)’ 美 타임지 선정 ‘올해의 K-POP 대표곡 10’ 선정
  • 이태문
  • 승인 2020.12.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글로우, 글로벌 팬心 겨냥 통했다…美 TIME이 뽑은 ‘올해의 K-POP 대표곡’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2020 올해의 K-POP 대표곡’으로 선정됐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은 11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 올해 K-POP을 대표한 노래 및 앨범 (The Songs and Albums That Defined K-Pop’s Monumental Year in 2020)’ 10개를 선정해 발표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9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의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로 ‘올해의 K-POP 대표곡’에 랭크됐다.

타임은 “‘라 디 다(LA DI DA)’는 슈퍼 히어로 영화의 신나는 주제가 같다. 한 해에 발표된 레트로 풍 노래 중 단연 돋보이는 이 트랙은 리스너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다”고 호평했다.

‘라 디 다(LA DI DA)’는 업템포 일렉트로 팝과 레트로 장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레트로 댄스 감성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현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에버글로우의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데에 누적 조회수 7200만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로 인기를 끈 대표 ‘글로벌 대세돌’ 다운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라 디 다(LA DI DA)’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히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