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카드 '빅 히트!', 발급 100만장 돌파...결제액 4조 넘어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카드 '빅 히트!', 발급 100만장 돌파...결제액 4조 넘어
  • 박주범
  • 승인 2020.12.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스마일카드’ 누적 발급자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스마일카드 백.만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일카드는 지난 2018년 6월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온라인 커머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다. 실적이나 한도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마다 사용 금액의 최대 2%를 스마일캐시(이베이코리아 사이트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로 적립해준다. 

스마일카드는 2020년 12월 기준 누적 결제금액이 약 4조930억원, 누적 결제건수는 약 1억1140만건에 달한다. 고객들에게 적립된 누적 스마일캐시는 총 480억원을 넘겼다.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와의 연계도 두드러졌다. 스마일페이 이용 고객들은 CJ몰, 요기요, 마켓컬리, H몰, 알라딘 등에서 가장 많이 결제했다. 

G마켓, 옥션에서 스마일카드 회원의 현황 및 구매 관련 데이터를 분석한 자료를 보고, 퀴즈를 맞추면 스마일캐시를 즉시 지급한다. 또한 스마일카드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스마일카드 실물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스마일카드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참여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도 있다. 스마일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랜덤으로 최대 50% 할인 쿠폰(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