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농업기술원&강원도경제진흥원, NS홈쇼핑을 통해 강원 나물밥 방송 진행
상태바
강원도농업기술원&강원도경제진흥원, NS홈쇼핑을 통해 강원 나물밥 방송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에서 채취한 4가지 나물과 강원도 감자, 강원도 쌀을 사용하여 만든 ‘강원나물밥’을 NS홈쇼핑에서 오는 15일 지원방송으로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강원나물밥은 강원 음식문화를 세계에 소개하기 위해 강원도 철원오대미, 강원도 감자와 맑고깨끗한 강원도 산채(참취,곰취,곤드레,어수리)의 콜라보로 만들어졌으며,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하고, 강원도의 우수한 농수특산물과 가공식품에 부여되는 도지사 인증마크 사용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믿을수 있는 건강한 한끼를 제공해 준다고 전했다.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개발된 강원나물밥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최근 쌀 가격이 최고치를 돌파하고 있어, 밥상물가 비상이라는 언론보도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의 확대로 재택근무 시행 이후 HMR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맛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 또한 늘고 있다.

강원도 농업기술원과 강원도 경제진흥원 관계자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강원나물밥으로 간편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맛보시길 바라며, 홈쇼핑 지원방송을 통해 강원도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자리매김 할수 있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강원도의 건강하고 믿을수 있는 재료로 만든 ‘강원나물밥’ 방송은 15일 오후 4시 30분 NS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