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2020 연말 에디션 '럭키 홀리데이' 공개
상태바
럭키슈에뜨, 2020 연말 에디션 '럭키 홀리데이' 공개
  • 박주범
  • 승인 2020.12.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럭키슈에뜨’가 연말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세가지 컨셉으로 ‘올 댓 글리터(ALL THAT GLITTERS)’, ‘글리터, 글리터, 글리터(GLITTERS, GLITTERS, GLITTERS)’, ‘레인보우 웨이브(RAINBOW WAVE)’로 나누어 출시됐다. 세가지 라인 모두 벨벳과 스팽글 소재를 활용했다. 

올 댓 글리터는 시크하고 독특한 컨셉이다. 메쉬 소재에 곡선 주름이 포인트인 ‘메쉬 롱 블라우스’, 데님을 덧댄 민소매의 ‘데님 믹스 레이어드 미니 드레스’ 등이 대표적이다.

글리터, 글리터, 글리터는 클래식한 스타일이 주를 이뤘다. 소매 볼륨이 강조된 ‘볼륨 슬리브 볼레로 풀오버’는 뒤 목선 중심에 브랜드만의 자수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셔츠를 겹쳐 입거나 발목까지 길게 늘어진 새틴 원피스를 함께 입어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인보우 웨이브는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벨벳 메쉬 믹스 쉬어링 스커트’는 벨벳과 샤 소재로 완성한 A라인 스커트이다. 풍성한 볼륨과 미디 길이로 몸에 붙는 기본 이너와 짝 지으면 과하지 않은 여성스러움을 뽐낼 수 있다.

사진=코오롱FnC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