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또 트리오, 깜짝 연말 선물 ... 미스터피자, 장민호 영탁 이찬원 탁상용 화보집 증정
상태바
민영또 트리오, 깜짝 연말 선물 ... 미스터피자, 장민호 영탁 이찬원 탁상용 화보집 증정
  • 박홍규
  • 승인 2020.12.14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영또 트리오가 미스터피자 고객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미스터피자는 ‘햄벅한 새우(L)’ 행복드림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한정판 탁상용 화보집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화보집에서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다정하면서도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쾌한 연말 파티 현장은 물론, 한복을 차려 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장면,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별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햄벅한 새우’ 피자의 행복드림세트(햄벅한 새우(L)+맵킹닭다리) 주문 시 자동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응모 가능하며, 기타 할인 및 프로모션 적용은 불가하다. 미스터피자는 28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을 선정하고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올 한 해 민영또 트리오와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화보집을 기획했다”며 “미스터피자의 행복드림세트와 함께 마음까지 넉넉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올해 7월 광고 모델로 장민호, 영탁, 이찬원 3인을 발탁, 미스터피자의 건강한 맛을 알리고 있다. 최근 풍부한 육즙의 치즈햄버거스테이크와 고소한 마요콘새우를 반반 토핑한 신제품 ‘햄벅한 새우’ 피자를 출시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