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기업고객을 위한 '우리WON뱅킹 기업'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기업고객을 위한 '우리WON뱅킹 기업'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12.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기업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개편된 '우리WON뱅킹 기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우리WON뱅킹 기업'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금융서비스로 고객별 맞춤형 메인 화면·비대면 대출 서비스 제공·최대 500건 대량이체 기능·간편잔액채우기 기능 등 기업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사업자는 계좌정보 및 추천 상품 중심의 화면 구성, 법인사업자는 자금 승인 ․ 결재, 자금리포트 중심의 맞춤형 메인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간편잔액채우기를 통해 거래 중 잔액 부족시 메뉴 이동 및 별도 인증 없이 이체하여 집금할 수 있다.

또한, 영업점 방문없이 대출 및 외환 거래 등에 필요한 서류 작성 및 제출이 가능하며, 모바일 스크래핑 기술을 이용해 사업장의 자금흐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금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개인사업자는 영업점 방문없이 계좌개설에서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가입까지 한번에 가능하며, 디지털 OTP 발급도 기업 뱅킹앱 최초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기업은 기업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뒀다"며 "지난해 개인고객을 위한 우리WON뱅킹 출시에 이어 '우리WON뱅킹 기업'까지 출시하게 돼 우리은행의 디지털 금융플랫폼 완성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우리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