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부자 영탁, '장꾸탁' '멋짐탁'의 행복나라 영탁랜드 나들이 어때요?
상태바
별명부자 영탁, '장꾸탁' '멋짐탁'의 행복나라 영탁랜드 나들이 어때요?
  • 이태문
  • 승인 2020.12.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연속 1위의 글로벌 스타 영탁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가서 인증샷 찍고 싶다"며 너무 아쉬워해

대세남 '미스터트롯' 선 영탁은 방송을 통해 탁걸리, 인성탁, 리듬탁, 박폭스, 탁저씨, 비혼탁, 탁마에 등 다양한 별명을 얻은 자타가 공인하는 별명부자다.

가수 영탁의 소속사인 밀라그로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타이틀 ''장꾸탁'부터 '멋짐탁'까지 행복의 나라 영탁랜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영탁은 MMA 시상식 행사장으로 이동하면서 팬들이 선물한 새로운 마이크를 들고서 즉석에서 '니가 왜 거기서 나와'와 '찐이야'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팬들이 선물한 인이어 박스를 이용해 복화술 인형극 놀이를 하였다.

행사장에 도착해 메이크업을 받으면서도 완벽한 무대를 위해 노래를 반복하며 연습 벌레 영탁의 모습도 보여 주었고, 히트곡 '찐이야'의 발성법이라고 소개한 만화영화 '링컨의 집에서 살아남기'의 한 부분을 직접 불러 주었다.

시상식에서 선보인 '찐이야' 무대를 모니터링하면서 "아 미국에 너무 가고 싶다"고 털어놓았다.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한 자신의 사진을 언급하면서 "너무 보고 싶다. 직접 가서 인증샷 찍고 싶다"고 계속 아쉬워했다.

팬덤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덕킹'은 각 부문 별 팬투표 1위 스타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톰슨로이터 전광판에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K-트롯의 선구자인 대세남 영탁은 트롯 부문에는 6개월 연속 1위를 지키며 글로벌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영탁은 지난 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송라이터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작곡가로서 인정받았다.

이에 더해 ‘미스터트롯’ TOP6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멤버들과 함께 핫트렌드상도 받으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