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육군 1사단 안마의자 20대 기증...'군콕 장병을 위한 소확행 선물'
상태바
바디프랜드, 육군 1사단 안마의자 20대 기증...'군콕 장병을 위한 소확행 선물'
  • 민병권
  • 승인 2020.12.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 감염 확산으로 지역간 이동 자제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군 장병들의 휴가 및 외박도 엄격하게 통제되고 있다.

국내 안마의자 제조사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군콕(휴가,외출·외박등이 통제되어 영내에만 콕) 장병들을 응원하고 국방의무 수행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육군 1사단에 안마의자 20를 기증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증식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한의 설치 인력만을 투입해 간소하게 절차를 마무리 했다.

기증된 안마의자는 사병들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주로 장병 휴게공간 위주로 분산 설치 됐고, 사령부 본관엔 1대만 전달됐다.  
 
이번 기증은 국가방위 수호 임무를 수행하는 장병들에 대한 육군1사단 사령부의 사병 복지 의지와 휴가나 외출 조차 허락되지 않는 장병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하는 바디프랜드의 뜻이 합쳐져 성사됐다.

육군1사단 관계자는 “올 한해 거의 절반 가까이 외출이 제한되며 답답한 생활을 해온 장병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컸는데, 안마의자가 장병들의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데 일조해 주고 있어 고마운 마음이 크다”라고 전했다. 
 
기증된 안마의자에 대한 사후관리도 바디프랜드 관리규정을 동일하게 적용해 5년간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바디프랜드는 강남보육원, 강남구 사회서비스지원센터, 강남복지재단, 강남드림빌 등 지역사회 저소득가정 및 아동,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 및 물품, 식품 기부와 기증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