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온라인 산타'...G마켓∙옥션, 크리스마스 '산타세일' 진행
상태바
'올해는 온라인 산타'...G마켓∙옥션, 크리스마스 '산타세일' 진행
  • 황찬교
  • 승인 2020.12.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선물, 홈데코 인기 상품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산타 세일(Santa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언택트 시대 꼭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특가에 판매하는 '디지털 페스티벌', 가정 내 양육시간이 증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장난감을 모은 '토이 페스티벌'을 만날 수 있다. '오늘의 산타 브랜드' 컨셉으로 행사기간 중 매일 삼성·LG·레노버 및 레고·해즈브로·영실업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디지털 페스티벌'에서는 G마켓과 옥션 공동으로 노트북/PC, 모바일/태블릿, 음향기기, 게임기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삼성 오디세이 G5 32인치'(15일), '레노버 태블릿 TAB P10'(16일) 등을 판매한다. '토이 페스티벌'에서는 G마켓에서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슬라임 세트'(15일), '아이코닉스 타요 긴급출동 센터+스페셜 꼬마버스세트'(16일) 등을, 옥션에서는 '오로라 신비 아파트3 고스트볼 더블X 블루'(15일), '영실업 또봇V 맥시머스V'(16일) 등을 준비했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디지털 페스티벌'에서는 전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토이 페스티벌'에서는 '전 회원 8% 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G9에서도 25일까지 '방구석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붓한 홈 파티를 위한 홈데코, 트리, 유아동 장난감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5%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0% 중복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대표상품으로 '코코도르 크리스마스 디퓨저(120ml*4개)', '더원스토리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장식+전구', '더원스토리 크리스마스 트리 벽트리 리스 장식 전구 소품 마벨트리'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벨라이프 에버그린 쿠션커버 체크', '벨라이프 먼지 없는 가든체크 차렵이불 SS' 등 연말 맞이 홈데코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산타 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행사는 홈페이지에서 '방구석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이주철 부문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인기 장난감과 언택트 시대 꼭 필요한 디지털 제품을 엄선해 연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데일리 특가 제품과 함께 각종 할인쿠폰까지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