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엄정화 ‘호피무늬’ 피처링 이어 M/V 출연…환불원정대 특급 의리
상태바
화사, 엄정화 ‘호피무늬’ 피처링 이어 M/V 출연…환불원정대 특급 의리
  • 이태문
  • 승인 2020.12.16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화X화사, ‘호피무늬’로 다시 만난다…가요계 디바들의 시너지 효과 최대치

가요계의 대표 디바 엄정화와 화사가 다시 뭉친다.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엄정화의 신곡 ‘호피무늬’에 가수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화사는 지난 15일 진행된 엄정화 ‘호피무늬’ 뮤직비디오 촬영에 함께했다. 타고난 무대 장악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갖춘 두 디바의 만남은 이날 현장에서도 최고의 시너지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완성될 ‘호피무늬’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특히 화사는 엄정화의 ‘호피무늬’ 음원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돈 터치 미)’를 통해 최고의 음색 케미를 증명한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색다른 조화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엄정화가 3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호피무늬’는 한층 더 농익은 엄정화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집대성한 곡이다.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변신이 예고되는 가운데 곧 베일을 벗을 엄정화의 귀환에 음악팬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엄정화와 화사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엄정화의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엄정화 SNS, RBW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