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2020 연말 결산 기획전 진행
상태바
레이디가구 2020 연말 결산 기획전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디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28일까지 연말 결산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주문량이 빠르게 늘고 있다.

레이디가구 연말 결산 세일은 올해 눈에 띄는 실적을 보인 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이는 마지막 행사다. 연말 시상식 형식을 빌려 최다판매상(카테고리별 판매량 베스트)·신인상(인기 신상품)·포토제닉상(베스트 포토후기 상품)·베스트커플상(매칭 가구) 등 올해 부문별 히트 상품을 총 집결했다.

올해 가장 많이 팔린 최다 판매 가구의 카테고리별로 스칸딕 핀란드 원목침대, 몬스터 필로우탑 매트리스, 매튜 붙박이장, 다인소파, 패밀리식탁 등이 올랐다.

특히 이 가운데 스칸딕 핀란드 원목침대는 4년 연속 레이디가구 침대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해 상품력을 인증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 할인 제품 중에서도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연말 결산 세일을 통해서는 하루 선착순 220명에게 할인가 이외 10% 추가 할인 쿠폰(최대 2만 원·첫 구매 고객 2만2000원)을 지급한다. 재고가 많지 않은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한정수량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온라인에 특화된 가구 브랜드로, 온라인 쇼룸 운영을 통해 소비자가 주문 전 영상으로 제품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배송된 제품의 실물을 보고 구입을 결정할 수 있게 무료 반품관 서비스도 제공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받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결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어느 때보다 할인 제품의 라인업과 가격 혜택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 만큼 많은 소비자들께 좋은 연말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