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 커지며 기능성 화장품 '천수윤진' 수요 크게 늘어
상태바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 커지며 기능성 화장품 '천수윤진' 수요 크게 늘어
  • 허남수
  • 승인 2020.12.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며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피부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외출이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하는 홈케어 피부관리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겨울철 급격히 건조해진 피부보습 및 탄력, 주름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 ‘천수윤진’이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겨울철 더욱 건조해지는 피부는 가벼운 제형의 스킨, 로션과 같은 기본적인 스킨케어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기 쉬운 만큼 보습력 높은 에센스, 크림 제형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트리의 천수윤진은 스킨, 세럼,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세럼에센스, 크림, 밤 타입이 결합된 크림밤, 크림밤 1/3 용량을 그대로 담아낸 크림 코팅 타입의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3종 구성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다.

또한 천수윤진은 녹용의 무한한 자생 에너지에 주목해 국내 최초로 녹용줄기세포 배양액,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심플&스마트 3단계 스킨케어를 통해 촉촉한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적송 소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된 천수윤진 스크럽폼으로 자극 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클렌징 단계까지 관리할 수 있다. 

천수윤진은 인체적용시험결과 안면(볼)리프팅 개선, 피부주름 개선, 피부보습 개선, 피부탄력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한 제품으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한 중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올해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천수윤진’ 제품 사용 후 피부촉촉함 100%, 매끄러움 100%, 발림성 95.8%, 흡수성 91.7%, 사용감 91.7%의 대상자가 보통 이상으로 평가했으며(조사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20 중앙일보 후원 소비자만족 브랜드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천수윤진은 구매고객 대상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