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해외 화장품 키트 증정 이벤트
상태바
롯데면세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해외 화장품 키트 증정 이벤트
  • 김상록
  • 승인 2020.12.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함께 해외 인기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 키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니는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포니가 직접 큐레이팅한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브랜드 ‘비티(BITTI)’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양사가 함께 만든 ‘데어 투 드림 (Dare to Dream)’ 키트는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테마의 한정판 뷰티 패키지로서, 글로벌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꿈을 향한 여행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랑콤, 입생로랑, 어딕션, 겔랑, 베카, 누드스틱스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과 더불어 비티가 자체 제작한 상품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키트는 여행 컨셉에 맞게 캐리어 모양으로 제작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면세점, 비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자신의 꿈을 담은 댓글과 이모티콘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8일부터 2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2일 발표한다.

또 18일 10시 이후에는 포니가 데어 투 드림 키트의 제품을 직접 활용해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튜토리얼 영상을 롯데면세점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출국 시 만끽했던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상기시켜주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