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GRE학원, GRE WRITING 집중반 개설
상태바
부산GRE학원, GRE WRITING 집중반 개설
  • 허남수
  • 승인 2020.1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필수로 준비하는 시험이 바로 GRE 시험이다. Verbal, Writing, Math 3가지 영역으로 구성된 시험인데 그중 Writing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역이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반영해, GRE 전 문제 검열 위원이었던 부산 GRE학원 Anna 길 강사가 GRE WRITING 집중반을 신설했다. 

부산 GRE학원 Anna 길 강사는 오랜 기간 동안 GRE 강의를 해왔고, 문제 검열위원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GRE 시험의 본질을 꿰뚫고 있고 이것을 기반으로 핵심만 강의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Anna 길 강사의 GRE WRITING 집중반은 강의 5강과 첨삭 3회로 구성돼 있다. 이론 강의로 브레인스토밍 방법과 작문에 대한 기술을 배우고 직접 작성한 답안을 첨삭받아 볼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부산에 제대로 된 GRE 강의가 없어 GRE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Anna 길 강사의 강의를 통해 부산 수험생들이 양질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GRE WRITING 집중반은 오는 21일부터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