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 잡으면 합격 빨라,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매일 300명 선착순 무료
상태바
용어 잡으면 합격 빨라,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매일 300명 선착순 무료
  • 허남수
  • 승인 2020.12.1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오는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기초용어집'을 마련하고 회원들에게 무료 배포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신규회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공인중개사 합격에 꼭 필요한 필수용어만을 한 권으로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10개년 기출 문제까지 완벽하게 반영됐으며, 부동산학개론, 민법, 공법, 공시법, 세법 등 과목별 중요도를 고려해 용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출제 유력한 용어들을 3단계 과정으로 정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용어와 비교해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개념정리'와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퀴즈로 한번 더 체크하는 '반복훈련' 단계를 거쳐,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용어만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찾아보기'로 구성돼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기초용어집' 무료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에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2021 환급연장패스', 합리적인 수강료로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수강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수험생을 위한 합격 보장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