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 올리브영 8년 1위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아이소이, 잡티세럼 올리브영 8년 1위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0.12.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잡티세럼의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누적판매 1위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고객과 함께 축하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기획됐다. 동시에, 라이브 진행 시간 동안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와 아이소이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18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MC 리코와 게스트 백지수 기자가 함께한다. 라이브에서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 제품 사용 꿀조합, MC와 게스트가 실제 겪은 피부변화 경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뷰티 에디터 20년차 백지수 기자와 함께 2021년 위드코로나 시대의 ‘스킨케어 트렌드’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아이소이 쇼핑 라이브에서는 다양하게 구성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아이소이를 처음 사용해 보시는 분들을 위한 ‘첫구매 세트’는 잡티세럼(15ml)와 새벽장미 미스트(55ml)로 구성돼 있으며, 63%의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잡티세럼 대용량(70ml)세트와 잡티케어의 시너지를 높여줄 수 있는 ‘동일 라인 풀세트’도 높은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소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수 많은 세럼 중 아이소이가 8년 동안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아이소이의 제품력을 믿고, 굳건한 성분 철학을 함께 응원해 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방송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가격 부담 없이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제품력을 피부로 직접 느껴보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이소이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