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 함유된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건조한 겨울철 아이피부 달래줄 아기화장품으로 떠올라
상태바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 함유된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건조한 겨울철 아이피부 달래줄 아기화장품으로 떠올라
  • 허남수
  • 승인 2020.12.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찬바람과 함께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기 십상이다. 특히 상대적으로 피부장벽이 약한 아이들은 찬바람과 건조한 환경에 노출될 시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기 더 쉽다. 그래서 아기아토피, 신생아태열, 아기습진 등의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 면역력이 떨어진 아기 피부를 지켜주기 위해서는 평상시 실내 온도와 습도 조절, 아기보습크림, 신생아로션 등으로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게 좋다. 또한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아토피로션, 신생아태열크림, 아기침독크림 등 아이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는게 좋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민감성 피부 관리를 위한 30년간의 전문성과 국내 400여개 피부과, 에스테틱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저자극, 고기능성을 추구하며 임상을 통해 검증이 완료된 원료만을 엄격하게 선별하여 사용하고있다. 각종 더마테스트 완료, 피부 저 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20가지를 무 첨가 등 신생아 포함 전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성분 확인 외에도 건조한 겨울철 날씨 탓에 예민하고 쉽게 자극 받은 아기 피부는 신생아아토피 아기습진, 아이열꽃 등의 피부트러블에 취약한데 이는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식습관관리와 유아바디워시, 베이비크림, 신생아로션 등을 통해 자극을 최소화 하여 씻겨주고 자극 받은 부위는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시로 보습을 채워줘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베이비 브랜드 최초로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14개의 식물성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항균 펩타이드는 외부자극으로 인한 기저귀발진, 아기침독, 아이땀띠 등 각종 피부질환을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배제한 알러지Free향을 사용하며 미국 USDA 오가닉 인증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제주 청정 용암해수, 세계 최초 5세라마이드 복합체로 피부 자극 완화 특허 콤플렉스가 있다. 그리고 대한피부과의사회 자료에 근거하여 민감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보습, 진정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아기보습크림, 신생아로션, 베이비오일, 베이비밤 등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피부에 사용하기 좋고 신생아선물, 유아화장품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엄마들사이에서는 맘쓰큐(맘 놓고 쓰는 큐어베이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자극을 최소화하여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하는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워시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아기 pH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보호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신생아바디워시이다.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큐어베이비의 대표상품인 신생아수딩젤은 진정 효과에만 집중되어 있었던 일반적인 유아수딩젤의 단점을 보완하여 보습 성분의 함량을 높여 보습감까지 충분히 채워주고 아이수딩젤 특유의 끈적이는 마무리감을 없애고 청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수분로션이다.
 
그 외에 보습이 부족한 아이라면 아기아토피크림, 아기오일, 보습력좋은아기로션을 통해 고보습영양케어를 해줘서 아이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 좋다.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약해지거나 민감해진 아기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아이화장품 큐어베이비의 오픈을 기념하여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공식홈페이지에서 12월 16일 수요일 오전2시부터 12월 30일 수요일 오전 1시 59분까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번째로 유아보습크림, 아이바디워시, 수딩젤 등 1+1행사를 진행한다. 두번째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아이 기저귀가방, 분유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큐어베이비 굿즈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과 베이비밤 본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침독크림, 아기오일 본품을 증정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