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피, 소화 잘 되는 유기농 강아지 사료 '홀리홀릭스' 출시...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와이피, 소화 잘 되는 유기농 강아지 사료 '홀리홀릭스' 출시...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전문업체 와이피가 소화가 잘 되는 유기농 강아지 사료 '홀리홀릭스'를 출시,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홀리홀릭스'는 양고기, 오리고기, 연어 등을 가수분해 한 단백질과 다양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으며 소화를 돕기 위해 유익균 발효 추출물인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배합했다. 효소를 이용해 단백질을 잘게 쪼개어 가공했기 때문에 소화흡수율이 향상되며 그 결과 육류로 인한 식이성 알러지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화학 보존료나 합성 착색료,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전자 변형 농산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유럽 ECOCET(에코서트)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먹일 수 있다. 

'홀리홀릭스'는 2개월 이상인 강아지부터 전 연령을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삼각형 모양의 크런키한 알갱이가 강아지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램·오리·연어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반려견의 입맛에 맞춰 시식할 수 있는 200g 소포장과 주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1.6kg 대용량 두 가지 제품이 판매 중이다. 대용량 제품이라도 내부에는 200g씩 소포장 돼 있어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와이피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밸런스와 기호를 연구해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반려식 연구소를 설립,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와이피 연구소의 첫번째 성과인 '홀리홀릭스'를 통해 반려견의 건강을 챙기고 반려인들의 죄책감을 덜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와이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홀리홀릭스' 출시 기념 가격 할인 및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홀리홀릭스' 200g 소포장 제품을 17%, 1.6kg 대포장제품을 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대포장 제품 구매 시 200g 소포장 제품을 랜덤으로 1포 무료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홀리홀릭스' 소포장 제품 5개를 랜덤 배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