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고윤정, 연작(YUNJAC) 내추럴 무드 화보 속 독보적인 분위기 ‘한 병의 신세계’
상태바
신예 고윤정, 연작(YUNJAC) 내추럴 무드 화보 속 독보적인 분위기 ‘한 병의 신세계’
  • 박홍규
  • 승인 2020.12.18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내추럴 무드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고윤정은 이번 화보에서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연작의 감성을 제대로 담아냈으며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로 연작의 모던하고 젊은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지난 5월 공개된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의 화보와는 달리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그녀의 전매 특허인 신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표현해 촬영장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고윤정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데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올해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하여 파격 이미지 변신을 할 예정이다. 윤정은 드라마 출연은 물론 뷰티와 통신사 등 각종 화보와 TV광고 모델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신예다.

고윤정이 함께한 연작의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맑아진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지난 2년간 연작의 매출 No.1*을 기록하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전초 컨센트레이트 단독으로만 사용해도 충분한 고보습 포뮬러가 피부에 편안함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선사 해 ‘한 병의 신세계’라고도 불린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