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양배추사과즙 ‘양바’, 배우 이시영이 건강식품으로 즐겨 찾아
상태바
맛있는 양배추사과즙 ‘양바’, 배우 이시영이 건강식품으로 즐겨 찾아
  • 허남수
  • 승인 2020.12.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양배추사과즙으로 입소문을 타며 연이은 품절사태를 기록한 라잘코리아의 ‘양바’가 이번에는 연예인이 선택한 건강식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여자복싱 국가대표 선수이자 배우로서 이시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바를 노출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온 이시영은 평소 SNS에서 등산 같은 운동을 즐기는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가감없이 공개하며 2030 여성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운동 방법이나 착용한 제품뿐 아니라 평소에 먹고 마시는 모든 것이 궁금한 소비자들에게 이시영의 선택을 받은 ‘양바가’ 더욱 특별하게 다가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양바는 기존 양배추즙 제품이 가지고 있던 양배추 특유의 비린내를 사과, 파인애플 등 과일의 향과 맛으로 산뜻하게 지워낸 신개념 양배추사과즙이다. 냄새와 맛에 민감한 사람들도 양배추 특유의 역한 맛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확실히 차별화 된 맛을 구현했으며 양배추 추출액 대신 양배추 농축액을 사용해 제품 속 유효 성분을 높였다. 

또한 속쓰림과 소화불량에 좋은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 덕에 주머니나 가방에 쏙 들어가 휴대성이 뛰어나다. 맛과 양, 성분이 모두 부담 없는 제품으로 임신으로 인해 소화제를 마음대로 먹을 수 없는 임산부 사이에서는 이미 ‘임산부양배추즙’이라는 별명까지 얻었을 정도다. 

관계자는 “이시영 씨의 인스타 덕분에 ‘양바’가 또다시 화제를 모으면서 과거의 품절사태가 재현되는 것이 아니냐며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라잘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으므로 올 겨울,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양바’를 통해 속 편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