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의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진한 감동과 깊은 여운 남겨
상태바
트바로티 김호중의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진한 감동과 깊은 여운 남겨
  • 이태문
  • 승인 2020.12.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트바로티' 김호중이 부른 최고의 뮤지컬 히트 넘버 '지금 이 순간' 영상이 공개되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워너뮤직 코리아는 11일 정오 음원사이트에 김호중의 새 미니앨범 '더 클래식 앨범(THE CLASSIC ALBUM)' 음원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유튜브 공식채널에 18일 김호중이 부르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뮤직비디오도 공개해 조회수 30만회를 육박하고 있다.

영상은 김호중이 친필로 쓴 "간절한 기도, 절실한 기도, 신이여 허락하소서"라는 메시지와 함께 레코딩하는 모습을 담았다.

김호중은 자신만의 감성을 살려 더욱 절실하고 깊이 있는 울림으로 '지금 이 순간'을 멋지게 소화했다.

특히 "지금 내겐 확신만 있을 뿐, 남은 건 이제 승리 뿐, 그 많았던 비난과 고난을 떨치고 일어서 세상으로 부딪혀 맞설 뿐"의 가사에 이어 "지금 이 순간 내 모든 것 내 육신마저 내 영혼마저 다 걸고 던지리라 바치리라"를 외쳐 진한 감동과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번 미니앨범 '더 클래식 앨범'에는 오페라 '아리아'와 이탈리아 가곡 '칸초네' 등과 함께 아리아로 '네순도르마'와 '남몰래 흘리는 눈물', '별은 빛나건만' 등 주옥 같은 명곡들이 담겼다. 

이탈리아 노래로는 '위대한 사랑'과 '나를 잊지 말아요', '오 솔레미오' 등도 감상할 수 있으며, 스페셜 트랙으로 '풍경'과 '지금 이 순간'도 수록돼 푸짐한 클래식 선물이 됐다.

김호중은 전작인 정규 1집 '우리가(家)'가 이미 50만 장 이상 팔린 상태로 이번 미니앨범 '더 클래식 앨범'의 선주문량만으로도 올 한해 선보인 2장의 앨범으로 연간 음반 판매 총 100만 장을 돌파해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