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한 다리와 다리붓기 원인은 혈액순환? 메리로토 효능
상태바
통통한 다리와 다리붓기 원인은 혈액순환? 메리로토 효능
  • 허남수
  • 승인 2020.12.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여성들은 대부분 꽉끼는 바지를 입거나 굽이 높은 신발을 착용함으로 인해 더욱더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지지 않을수 밖에 없다.

혈액순환이 완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체내의 수분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음으로 인해 하체에 수분이 쌓이게 되고 머물러 있는 수분들로 인해 다리가 두꺼워지고 혈관을 자극하여 다리 저림을 동반한 부종 증세가 심각해질수가 있다.

그래서 흔히 하체비만이라고 하는경우 쌓인 체지방이 원인일수 있지만 그 외 경우 앞서말한 이유로인해 심각한 하체비만을 불러 일으킬수도 있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선 메리로토를 주성분으로한 아시요시라는 제품 또한 슬림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주는 하체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메리로토는 콩과 식물에 포함된 허브 종류인데 몸속에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데 도움을 줄수있다.

아시요시는 일본의 한여성이 압박요시라는 방법에 사용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이 방법으로 인해  다리붓기가 제거되며  다릿살이 빠지며 슬림한 다리라인이 되었다고 했다. 이 이야기는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  일본뿐 아니라 국내의 여성들까지 이 방법을통해 저림증세와 다리붓기를 해결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가 퍼지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