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편입학원, 온라인 편입학 박람회 성료…앙코르 설명회 실시
상태바
아이비김영 김영편입학원, 온라인 편입학 박람회 성료…앙코르 설명회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2.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339950) 김영편입학원은 지난 18일 개최되었던 ‘제7회 대한민국편입학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18일 개최되었던 김영편입학원의 온라인 박람회는 타 학원들의 온라인 박람회처럼 단순하게 강연영상만 재생되고 끝나는 형식과는 다르게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 온라인부스를 통해 합격전략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 아울러 이번 온라인박람회 사전예약 신청자들은 25개 주요 대학 입학관계자와 김영편입학원 편입전문가 및 전문 강사진 등의 대학편입 성공전략 강연도 들을 수 있었다.

이번 김영편입학원 온라인박람회에 참석한 편입준비 수험생은 “코로나19이슈로 인해 편입 정보를 얻을 곳이 막막했는데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편입준비 정보와 상담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었다”며 “다양한 이벤트들도 많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비김영(339950) 김영편입학원은 미처 이번 온라인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한 편입준비 수험생 및 학부모들을 위해 대학편입 앙코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12월23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비대면으로 ‘편입학트렌드 설명회’를 개최하며, 12월29일 학사편입 전문관별로 학사편입학 전략을 알 수 있는 ‘학사편입 설명회’를 개최한다. 또한 12월29일에는 김영플러스 캠퍼스에서 ‘상위권대 편입 설명회’를 진행한다.

종합반 설명회는 대학별 편입 모집 요강과 전형을 분석하고, 편입 성공을 위한 합격 시나리오를 제시하며, 수험생에 따른 1:1 합격 컨설팅을 진행한다. 12월30일에는 종합반 오리엔테이션을, 12월31일에는 자연계열 맞춤 편입 설명회를, 1월2일에는 2022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아이비김영(339950) 김영편입학원의 앙코르 설명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