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더블유코리아 1월호 커버! '여전하시네요 그 미모, 영원하실듯'
상태바
송혜교, 더블유코리아 1월호 커버! '여전하시네요 그 미모, 영원하실듯'
  • 박홍규
  • 승인 2020.1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한 아이콘 송혜교의 ‘New Year, New Me’를 주제로 한 새해 첫 화보와 인터뷰가 W Korea를 통해서 공개됐다. 이번 커버 화보는 W Korea와 배우 송혜교, 쇼메(Chaumet)가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며 새롭고 청신한 모습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여성들에게 보내는 2021년 첫 찬사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의 작품 활동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다양해진 미디어 플랫폼과 채널은 작품 속 여성 캐릭터에 다양함을 불어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장르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작품이 늘어나고 있고, 저에게도 다채로운 장르의 대본이 들어오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흥미로운 눈빛으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또 송혜교는 “최대한 작품 사이의 공백을 줄여보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좀 더 유연하게 작품을 정해보고 싶고, 더불어 2021년에는 꼭 작품을 해야겠다고 다짐 중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쇼메는 배우 송혜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Grace and Character 캠페인을 펼치며 우아하고 진취적인 여성을 응원하고 있다. 송혜교와 함께 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W Korea 1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