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 전문 아워하이엔드, ‘고용량 L-아르기닌’ 출시
상태바
헬스보충제 전문 아워하이엔드, ‘고용량 L-아르기닌’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보충제전문 아워하이엔드가 1g에 5,250mg을 섭취할 수 있는 단일 고용량 L-아르기닌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레슬링 전 국가대표 이정근 선수가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미스터 코리아 그랑프리 김명섭이 믿고 선택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 아미노산 중 하나다.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생체 합성량만으로는 불충분하다. 따라서 추가적으로 섭취가 필요한 준 필수아미노산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 몸의 에너지 공장 역할을 하는 미토콘드리아의 효율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기초 대사량을 증가해 피곤함을 없앰과 동시에 체지방을 태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제품은 레슬링 전 국가대표 이정근 선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출시됐다. 또한 식품 안전관리 인증을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조 과정에서도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했다.

이 제품 15g에는 장어 2마리, 굴 4봉지 상당의 아르기닌인 5250mg이 담겨 있다. 남다른 1회 섭취량을 자랑한다. 단 한 번의 섭취로 타사와 2배 이상 차이난다.

아르기닌은 타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낮아 단일 고용량 복용이 필수다. 그러다 보니 기력이 떨어지거나 몸이 자주 붓는 경우, 고강도 운동, 취미로 운동을 즐기는 생활 체육인에게는 필수적인 제품이다.

아워하이엔드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결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아르기닌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고 있는만큼 빠른 소통이 이뤄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혈관성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아르기닌이다”며 “보통 음식 영양소로는 체내에서 충분량이 합성되지 않는 만큼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아워헬씨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