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및 체력증진 위한 남성활력제 건강보조식품 'RT20천명' 이목 집중
상태바
면역력 및 체력증진 위한 남성활력제 건강보조식품 'RT20천명' 이목 집중
  • 허남수
  • 승인 2020.12.2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T20천명은 "20대의 체력으로 돌아가라는 하늘의 명령"을 뜻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건강보조식품 남성활력제이다.

기력회복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보조식품으로 많은 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RT20천명의 주성분으로는 원기회복과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는 녹용, 홍삼, JBB20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잃어버린 원기와 활력을 찾아주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천연으로 이루어진 추출물로 성분에 부작용이 없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우뚝 자리하고 있다.

복성해박사의 최고의 발명(특허)물질인 JBB20은 폴리페놀계 물질 또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계 물질을 함유하는 물질로서 식약청에서 식품으로 허가받은 식물들을 추출한 천연혼합식물추출물로 동물실험 및 간이인체 임상실험까지 완료한 특허물질로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20대의 건강과 활력을 찾아주는 맞춤형 건강보조식품으로 면역력 및 체력증진에 효과가 높다는 연구 결과를 밝혔다.

남성활력제 RT20천명은 1포씩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매일 오전 하루에 1~2회 1포씩 흔들어 복용하면 된다.

엄선된 원료만 사용하고 있는 RT20천명은 코로나19로 면역력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더욱 효과 높은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남성 활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인 만큼  40-50대 남성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