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2021 퍼스트브랜드 대상‘ 연기돌 부문 선정! 가수+배우 오가는 열띤 행보
상태바
박지훈, ‘2021 퍼스트브랜드 대상‘ 연기돌 부문 선정! 가수+배우 오가는 열띤 행보
  • 이태문
  • 승인 2020.12.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훈, 2021년 이끌어갈 연기돌 등극…안방극장 홀린 HOT 존재감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이 2021년을 이끌어갈 연기돌로 이름을 올렸다.

박지훈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연기돌(남자)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온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에서 박지훈의 이름이 올랐다는 것은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박지훈은 지난해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비주얼과 애교, 스타일까지 3박자를 완벽히 갖춘 꽃매파 고영수로 출연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발돋움을 시작했다. 이에 더해 올해에는 인기 웹드라마 ‘연애혁명’의 공주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사랑스러운 순정남으로 인기를 구가 중이다.

연기돌로서의 활약에 더해 박지훈은 지난달 첫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를 발매하고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가수로서도 열띤 활동을 펼쳤으며, 자신이 출연 중인 드라마 ‘연애혁명’의 OST를 직접 가창하는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지훈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