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100% 실내주차장 구비 및 주차비 71% 할인 이벤트 나서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100% 실내주차장 구비 및 주차비 71% 할인 이벤트 나서
  • 허남수
  • 승인 2020.12.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이지파킹'이 100% 실내 주차장을 구성하고 주차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파킹의 금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기존 주차요금에서 71% 할인된 금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객은 주차 이용 시 발렛비 무료 서비스와 저렴한 주차요금으로 실내주차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주차대행 사설 업체들의 경우 저렴한 가격을 미끼로 실내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안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공항 인근 주차장 이용 시 높은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다고 생각해 저렴한 업체를 방문하는 이들의 경우 피해를 입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공항 인근에 위치한 대부분 사설 업체들은 실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안내와 달리 보유하지 않아 차량을 야외 공터나 공사장 길가 등에 방치하고 있는 실정이며 차량 파손과 같은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주차고객에게 제대로 된 보상조차 지급하고 있지 않아 주의해야 한다.

현재 이피파킹의 주차요금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71%나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실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도 평일 9000원, 주말 1만4000원으로 실내 주차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 발렛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지파킹은 실내 주차 공간 300대를 보유하고 있어 넓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만차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실내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40대의 CCTV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또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든 기사들은 5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져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 훼손 등의 피해에도 완벽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파킹은 차량 입고 후 차량 내외부 소독을 해 코로나19로 인한 안전을 지킬 수 있으며 차량 주차 후에는 일괄적으로 사진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