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제이, 고양이 분양 확장으로 전국 반려묘 고객들 문의 이어져
상태바
펫제이, 고양이 분양 확장으로 전국 반려묘 고객들 문의 이어져
  • 허남수
  • 승인 2020.12.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며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분양 또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고양이분양 전문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반면, 강아지분양샵에 비해 고양이분양샵을 찾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오랜 기간을 함께 살아나갈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분양 받을 수 있는 곳이 필요하며,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알맞은 품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통해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국내 최대 반려동물분양 전문샵으로 손꼽히는 1~3층 500평 대규모의 '펫제이'가 고양이 분양 확장 발표를 하며 고양이분양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펫제이는 고양이분양 확장을 발표한 기념으로 고양이분양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펫제이 관계자는 "자사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랙돌을 비롯해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브리티쉬 등 다양한 묘종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포, 인천, 일산 고양이분양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펫제이에서는 고양이 전문 펫플래너를 육성해 고객들에게 1대1 맞춤 안내를 시행하고, 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하며,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분양샵으로 12년째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신뢰를 이어갈 수 있게 올바른 반려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펫제이는 서울 강남, 송파, 잠실지역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펫제이 고양이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