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크리스마스 '랜선 콘서트'...소프라노 '신델라와 친구들'
상태바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랜선 콘서트'...소프라노 '신델라와 친구들'
  • 박주범
  • 승인 2020.12.2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다양한 공연을 선물해온 스타필드가 올해는 온라인 공연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신세계프라퍼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랜선 콘서트 ‘신델라와 친구들의 Merry Christmas’ 온라인 공연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신델라와 친구들의 Merry Christmas’라는 주제로, 소프라노 신델라와 성악가 김현호(테너), 염현준(바리톤), 이효범(바리톤) 등이 무대에 선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크로스오버의 디바’로 불리는 신델라는 2017년부터 매년 스타필드 연말 콘서트에 참여해 즐거운 공연을 선사해왔다.

캐롤 메들리로 시작해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수록곡 Largo al factotum(라르고알팍토툼)과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수록곡 Libiamone'lieticalici(축배의 노래) 등 캐롤, 영화 OST, 뮤지컬, 오페라 수록곡 등의 음악으로 꾸며진다.

이번 콘서트는 24일 오후 5시부터 스타필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그동안 스타필드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연말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을 비롯해 하남, 고양 등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쳐왔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공연이 불가능해 특별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랜선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