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라이브 입시강의 론칭 기념 '정승제·이지영·김민정' 강의 무료...'2021 정시 설명회'도
상태바
그로우, 라이브 입시강의 론칭 기념 '정승제·이지영·김민정' 강의 무료...'2021 정시 설명회'도
  • 박주범
  • 승인 2020.12.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현강’(현장강의)과 ‘인강’(인터넷강의)의 장점을 살린 교육 서비스 ‘내 손안의 생생한 강의실, 그로우(grow)’ 서비스를 론칭하고, 12월 말까지 무료강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일 정식 개강을 앞둔 그로우는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함께 실시간 피드백으로 학생들의 강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그로우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무료강의 이벤트에서는 국내 대표 스타강사들의 생생한 라이브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학 정승제, 사탐 이지영, 국어 김민정, 영어 강원우 등 과목별 1타 강사들이 현강과 동일한 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한다.

24일 저녁에는 정승제의 수학2, 홍인왕의 지구과학 강의가 진행된다. 26일에는 이지영의 윤리와 사상, 생활과 윤리, 사회문화가, 27일에는 윤훈관의 수능영어가 공개된다. 28일은 이정훈의 수능국어 외 정승제 수학2, 홍인왕 지구과학강의가 이어진다. 

무료 시청을 학생들은 그로우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앱에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선생님 강의를 '0원'으로 구매하면 된다. 12월까지 진행하는 무료 강의는 1인당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26일에는 이투스 교육의 '2021학년도 대학입시 정시지원 전략' 언택트 설명회도 무료로 진행된다. 2021학년도 수능 실채점 결과에 따른 정시 지원 전략, 합격을 위한 2021학년도 정시 지원 시뮬레이션 정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설명회 시청 시 2021학년도 최종지원 전략 자료집과 정시배치표도 제공한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교육 서비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학원을 갈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집에서 과목별 스타 강사들의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 등 대한민국 최고 스타 강사들의 강의를 라이브로 직접 만날 수 있는 서비스로, 무료 이벤트와 함께 올 1월 정식 개강되는 스타강사의 강의들도 많은 호응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그로우코퍼레이션은 국내 최초 라이브 강의 서비스로, 배움이 필요한 모두에게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함께 제안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입시교육부터 직장인 자기개발, 평생학습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라이브를 기반으로 실시간 피드백, 성적관리 등 쌍방향 소통형 교육을 제공한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