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실무교육 무료인강으로 진행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실무교육 무료인강으로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들을 위한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공인모 공인중개사 실무 교육은 부동산 경매/주역풍수&부동산 투자/상가중개 실무강의/도로에관한 완전탐구 등 총 6강의다. 이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에 필요한 내용으로, 모두 무료인강이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연봉 1억 영업실무’와 ‘공인중개사 창업 및 실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관련 공인중개사 교재 구매 시 수강 가능하며, 부동산 창업에서 성공까지 꼭 필요한 실무이론을 마스터 할 수 있는 내용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와 무크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해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곳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4명, 총 24명이 이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이들이 집필한 공인중개사 기본서 책의 2020년 시험 적중률은 평균 96.7%에 이른다.

한편,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한 프로모션 ‘싸다구 합격 패키지’와 ‘2021 레이를 잡아라’를 진행한다.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에는 금액 대비 최대 1000%에 해당하는 장학금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동차 패키지 구매 시 ‘2021 레이를 잡아라’에 자동 응모, 1등에 해당되면 레이 자동차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