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
상태바
부담 없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
  • 허남수
  • 승인 2020.12.2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선보인 ‘환급연장 패스’는 내년까지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을 1년 더 추가 연장해줘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는 48만원 상당의 2021년 교재가 포함돼 있으며, 30만원 상당의 현업필수 IT 실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합격 이후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합격자 수 1위와 70%의 합격률 그리고 75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수강 후기가 증명하는 교수진의 강의력 등 합격을 만드는 최적의 요건을 모두 갖췄다’면서, “환급연장 패스로 실속과 합격을 모두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다양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 10명 중 7명이 합격했을 정도로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24%인데 반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합격률은 70%를 기록했다. 

이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3회나 공식 인증받았다.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75개월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유지해온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도 에듀윌을 대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은 전문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과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기출 학습법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 관리를 해준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보유 선배 합격생이 365일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를 해준다.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과 에듀윌 지식인, 합격생활 등 다양한 무료 학습관리 컨텐츠로 합격을 목표로 집중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환급연장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