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 전문 프랜차이즈 '더하노이풋앤바디, 1월14일 가맹점 신규 오픈 할인 행사
상태바
테라피 전문 프랜차이즈 '더하노이풋앤바디, 1월14일 가맹점 신규 오픈 할인 행사
  • 허남수
  • 승인 2020.12.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바디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하노이풋앤바디'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창업 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서도,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하노이풋앤바디는 도심 속 휴양지를 지향하는 풋&바디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테라피 전문샵이다. 기존 관리샵의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 누구나 이용하며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는 1월 14일 천안불당점을 신규 오픈하며 창업 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더하노이풋앤바디, 신규 오픈하는 해당 가맹점에서는 오픈일부터 1월 말까지 50% 할인(60분 관리)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하노이풋앤바디는 프랜차이즈 가맹 시작과 함께 본사 자체 아카데미 운영으로 전문 관리사 양성에 힘쓰며,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100% 전문 한국인 관리사(테라피스트)를 원활하게 공급함으로써 가맹주의 구인 부담을 해소하고 있다.

더하노이풋앤바디가 사업아이템으로 관심 받고 있는 이유는 프랜차이즈 가맹주를 위한 철저한 지역 상권 파악, 점주 및 관리사의 지속적인 자체교육 등이 이뤄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지역별 특성에 맞는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오픈 50%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할인 행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장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