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 브랜드 굿모닝보청기, 2년 연속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건강의료기기부문대상’ 수상
상태바
보청기 전문 브랜드 굿모닝보청기, 2년 연속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건강의료기기부문대상’ 수상
  • 허남수
  • 승인 2020.12.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청기 전문그룹 ㈜굿모닝보청기(대표 장태정)가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2020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아시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매년 고객과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과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20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었다. 2020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메인작품은 우리나라 한국화 1호 박사인 왕열교수의 작품으로 선정되어 최고의 브랜드세계를 위해 전진하는 브랜드 자아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담은 작품이다.

㈜굿모닝보청기는 전국 110여 개의 센터를 보유한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서 최대의 네트워크 조직망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항상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 2020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난청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람 중심의 섬세하고 수준 높은 케어를 위한 고객 관리에 집중할 것이며,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난청인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려운 이웃과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온 ㈜굿모닝보청기는 지난 4년간 매년 대한노인회와 협약을 맺어 전국 릴레이 보청기 기증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는 전국 36개 센터를 통해 대한노인회 38개 지회의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보청기 약 40여대(1억원 상당)를 기증해, 난청 해결을 위한 전문적인 노력과 지역봉사를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종 기증 및 사회봉사를 통해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